통신연락선 복원 김 요청!평화제스쳐매일 두 차례 통화 진행

2021. 8. 3. 14:28세상소식

728x90
반응형

https://chunmyu.ng/Ubgfmh9ef

 

천명 - 신점 의정부 수호 선생님

한 치의 거짓도 없는 점사 | ;“돈 문제로 골치 아프시겠어요. 하긴 요즘

chunmyung.com

 

 

박지원 국가정보원장은 최근 남북 대화 재개의 계기로 주목받은 남북 통신연락선 복원 조치와 관련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요청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국정원은 8월3일(화) 국회 정보위 전체회의를 통해 "남북이 통신연락선을 통해 매일 두 차례 정기적으로 통화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국정원은 북한 측에서 통신연락선 복원에 호응한 이유를 두고 "지난 4월부터 남북 정상 간 두 차례 친서 교환을 통해 남북 간 신뢰 회복과 관계 개선의 의지를 표명했다"며 "판문점 선언 이행을 탐색하기 위한 목적도 있는 것 같다"고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다만 남북정상회담 개최 가능성에 대해선 "아직 우리가 정상회담을 제안한 바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 최근 김여정 북한 노동당 부부장이 한미연합훈련과 관련해 내놓은 비판적 담화에 대해선 "한·미가 연합훈련을 중단할 경우 남북관계 상응 조치 의향을 드러낸 것으로 분석한다"고 전했습니다.

 

https://chunmyu.ng/4TtfC7dUo

 

천명 - 사주 신림 산정 선생님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 | 역술인의 길은 정말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찾아옵

chunmyung.com

 

이와 관련해 박지원 국정원장은 "한미연합훈련의 중요성을 이해하지만 대화와 모멘텀을 이어가고 북한 비핵화의 큰 그림을 위해선 한미연합훈련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것도 검토할 필요가 있다"는 견해도 내놓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국정원은 앞서 진위여부로 논란을 빚었던 김 위원장의 건강 상태에 대해 "가벼운 걸음걸이와 깊숙하게 허리를 숙여 인사하는 장면들을 볼 때 건강 이상 징후는 없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김 위원장이 공개석상에서 뒤통수에 파스를 붙이고 있었던 것에 대해서도 "패치는 며칠 만에 제거했고 흉터는 없었다"며 건강이상설을 일축했습니다.

 

또 한미연합훈련 관련 담화를 발표한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에 대해선 "외교·안보에 대한 총괄적 위상을 과시하고 있다"고 북한 내 입지를 평가했습니다. 김여정의 위상은 아직도 여전 한듯 보입니다.

 

한편 국정원은 북한의 경제 동향에 대해 "금년도 곡물 부족 사정이 악화하자 전시 비축미를 절량세대(곡물이 끊어진 세대)를 비롯해 기관, 기업소 근로자까지 공급하고 있다"며 "주민들이 민감해하는 쌀 등 곡물 가격을 통제하고 있다"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남북회담이 잘 이루어져 평화단계로 가는 시기가 하루 빨리 와서 안정된 정세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세웠으면 합니다.

https://chunmyu.ng/rJlfhE7RF

 

천명 - 신점 수유 은영 선생님

강북구 점술업계의 여왕 | “둘이 한 7년 동안 봤구나! 앞으로도 잘 지

chunmyung.com

 

 

728x90
반응형